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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C문서 중앙화 - Appliance형
(Cloud Drive)

Cloud Drive는 PC문서를 자동으로 중앙저장소에 이관하고 암호화하여
문서를 보호하고, 사용자 중심의 운영환경과 기능을 통해 쉽게 문서관리를
수행하도록 하며, 언제든 문서를 활용하고 공유하도록 문서관리를 위한
HW 및 각종SW 일체형 제품을 제공합니다.
솔루션 개요
특징 및 장점
Cloud Drive 개요

어플라이언스 제품으로 설치 및 유지보수가 용이하여 쉽게 문서중앙화를 구축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Cloud Drive는 어플라이언스 제품으로 완전한 문서중앙화 시스템을 손쉽게 도입,
구축이 필요한 중소형 규모의 기관이나 기업을 대상을 위해 탄생하였습니다.
자사의 문서중앙화 솔루션인 eXrep / rGate를 기반으로 검증된 S/W와 안정된 성능 테스트를 거친 H/W를 결합하였습니다.



  • 중소 규모의 기업이 문서 중앙화 시스템 도입을 도입하기 어려운 이유
  • · S/W 선정 부터 H/W 안정성 테스트까지 소요 기간이 길다.

    · 중소기업형 문서중앙화 시스템을 찾기 어렵다.(손쉬운)

    · 내부에서 기업 문서를 저장, 관리하고 싶지만 투자가 쉽지 않다.

    · 어플라이언스 제품은 특정 모델만 제공해서 기업에 맞는 제품을 찾기가 어렵다.

    · PC문서에 대한 보안관리는 시급하나 직원들의 협조가 쉽지 않다.

    · 운영 및 유지 인력이 없어 관리가 쉽지 않다.


  • Cloud Drive가 중소기업에 적합한 이유
  • · H/W, S/W일체형이라 파일서버처럼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.

    · 중소 규모에 특화된 제품으로 손쉬운 사용이 검증 완료된 안정된 제품이다.

    · 구축 비용, 관리 비용이 기존 제품보다 절감된다.(간결한 관리화면)

    · 10년 넘게 문서중앙화 구축한 경험을 통해 업무환경에 손쉽게 적용이 가능하다.

    · 사용자는 PC에서 사용하듯 동일하게 문서를 이용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작업이 필요하지 않다.

    · 기본 자료 백업환경 지원으로 문제 발생 시 신속히 정상상태를 유지한다.
  • S/W, H/W 일체형 문서중앙화 구축
  • 문서중앙화에 대한 고려부터 도입까지 어려운 과정을 어플라이언스로 한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, 다양한 업무환경과 특성을 고려하여 우리 회사만의 문서중앙화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. (향후 추가 스토리지 없이 100TB 용량 증설 가능)
  • 기업 문서의 자산화
  • 강제적인 문서중앙화가 아닌 자연스러운 문서중앙화로 직원들의 거부감을 최소화하면서 쉽게 기업의 자산을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. 문서중앙화를 통해 PC 문서의 백업 효과까지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.
  • 문서 활용과 업무 협업 기반 마련
  • 문서중앙화를 통해 사용자는 문서검색 및 활용을 쉽게 진행할 수 있으며, 업무와 관련한 문서 공유와 협업을 통해 업무능력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.
  • 표준기술 기반의 확장성과 유연성
  • 기존 운영중인 전자결제, 그룹웨어 등 다양한 시스템의 문서들을 통합관리 할 수 있는 연계 기술을 제공하며, 향후 환경 변화에 유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표준 기술을 기반으로 제품을 설계, 개발 하였습니다.
  • 편리한 유지보수
  • H/W 와 S/W 일체형으로 별도로 운영되던 유지보수를 하나로 통합하여 관리하기 때문에 구축 후 유지보수 및 관리가 용이하여 관리비용적 절감 해택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