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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C문서 중앙화 - SaaS형
(Cloud Explorer)

Cloud Explorer는 PC문서 중앙화를 클라우드 환경에서
SaaS(Software as a Service) 솔루션으로
문서관리를 할 수 있는 엑스소프트만의 새로운 서비스입니다.
솔루션 개요
특징 및 장점
주요기능
Cloud Explorer의 개요
  • 간편한 서비스의 문서 통합관리
  • 시스템 도입을 위한 비용적, 공간적, 시간적 소요를 최소화한 서비스 형태로 필요시마다 신청해서 간편하게 사용하며, 증설 등에도 용이합니다.
  • 완벽한 문서 보호
  • 클라우드 시스템에 저장된 모든 문서는 암호화를 통해 안전하게 보관되며, 침입공격이나 유출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.
  • 우리기업만의 문서중앙화
  • 멀티테넌시 기술을 통해 기업별 맞춤형 설정으로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, 완벽한 논리적 분리를 통해 우리 기업만의 문서중앙화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.
  • 문서 공유와 협업 기반 마련
  • 부서간, 직원간의 손쉬운 문서 공유와 의견공유를 통해 업무 협업 기반을 마련하고 이를 통해 업무 효율과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  • 자연스러운 문서중앙화
  • 강제적인 문서중앙화가 아닌 자동화된 시스템을 통해 자연스러운 문서중앙화를 수행하여 사용자에게는 문서활용으로 업무능력의 향상을, 기업은 문서의 자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.
  • 사용자 중심의 업무 환경
  • 윈도우 탐색기 기반의 관리환경을 제공하여 친숙한 업무 환경에서 시스템 도입에 따른 별다른 습득이나 적응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.
    • 윈도우 탐색기 기반의 사용자 업무환경 제공
    • · 사용자가 가장 친숙하고 편리한 윈도우 탐색기에서 문서 관리 기능 제공
    • · 윈도우 탐색기의 폴더구조, 마우스 기능, 단축키 기능을 동일하게 제공
    • · 문서의 생성, 수정, 삭제, 문서정보, 이력정보 확인까지 탐색기 내에서 제공
    • PC 문서의 자동 중앙화와 이력관리
    • · 문서관리 정책에 의해 사용자 PC 문서의 자동 중앙 동기화
    • · 문서의 생성, 수정, 삭제, 이동 등 문서 변화의 실시간 모니터링
    • · 이관된 문서에 대한 이력관리와 정보 제공
    • · PC환경과 동일한 형태의 폴더구조로 중앙저장소 자동 설정
    • 개인/부서/업무별 문서공유와 협업
    • · 개인/부서/프로젝트 문서함을 제공하여 업무 성격에 맞게 문서를 공유
    • · 공유된 문서의 사용이력과 속성정보 등 조회 기능
    • · 파일의 원본이 아닌 URL을 통한 문서의 쉽고 빠른 전달
    • 문서 유출 및 분실 방지를 위한 보안기능
    • · 중앙저장소의 문서 자동암호화 저장(ARIA 등)
    • · 사용자별 문서에 대한 접근 및 권한 통제
    • · 외부 저장 매체에 대한 저장 기능 등 통제 기능
    • · 불법 사용 문서에 대한 로그 정보 확인 기능

서비스 신청 문의 : www.mashup-plus.com / 1833-8805